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아산병원 갑상선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5:40

    ​​


    안녕 족구하는 남자! 족구사진가 하이트맨입니다.하나면 족구 파파라치로 활동하면서 족구뉴스와 족구스토리를 빠르게 전하는 뼈 속까지 족구인!


    >


    갑자기 왜 서울아산병원이야? 깜짝 놀랐지? 네! 하모!갑상선 암 진단을 받고 수술하 지오톤 사이에 2년이 되어 갑니다!다행히 별로 안 아프고, 갑상선을 왼쪽 절반만 절개했고 현재는 오른쪽 절반만 남아 생활에도 전혀 불편이 없다, 갑상선 호르몬제 신지 로키 싱을 복용하고 건강하게 몸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족구도 열심히하고 연습도 많이 하고 대회에는 참가가 거의 안하지만 족구대회장은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


    ​ ​ ○ 2년 전에 수술해서 찍은 사진!○ 이 때를 소견하면 아직도 가슴이 멍하고 역했습니다~왜! 하필이면 제가? 내가 왜 T.T


    >


    수술해서 마취가 풀려서 횡설수설했다고 하는데~ 전혀 기억이 없는데! 간호사한테 화내고... 별 소견하기 싫어요!


    갑상선암 수술 후 다시 받는 검사들~


    >


    갑상선 초음파 검사 진행을 위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


    ​​​


    >


    모두 검사를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상의만 병원에서 지급받은 가운으로 갈아입고 차례를 기다립니다! 조금 긴장하면서 지루할 때가 됩니다.​


    >


    >


    이미 많은 사람들이 초음파를 하기 위해 기다리는 모습이다! 각자 사정이 생겨서 하루빨리 쾌유를 빕니다.저도 이 안에서 같은 감정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


    초음파 검사실은 소견보다 꽤 많은데 사람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소견보다 초음파 검사는 빨리 끝났어요.보통 조용히 빨리 진행되었어요!


    >


    >


    >


    >


    피검사를 받으려고 기다린 집사람 아까운 피를 뽑아서...아~~아!


    >


    첫 주 후 검사 결과 지방에 있는 사람은 이런 곳이 매우 불편하지 않습니까.첫주 동안 하루 전에 검사 칠로, 또 첫주 동안 하루 후 검사 결과를 보러 병원에 가야 하는 불편한 거짓 없이! 그래도 어쩔 수 없네요!저의 건강은 내가 지키지 않으면 안 되니까!계속 관리하면서 정기 검사도 잘 받고~결과도 잘 나온 얘기에요!


    >


    ​​


    >


    또 첫 해 뒤에 검사할 계획입니다.2020년도 검사에!​ 서울 아산 병원 ​의 서관 2층의 유방, 두경부 영상 의학 검사실의 초소 리파 검사 ​ ​의 서관 2층 서관 CT실전 산화 단층 촬영, 가슴(조영제 주입)​ ​의 서관 채혈실 ​ ​


    >


    >


    매일 아침 먹는 약!갑상선 호로 몬 '신지 로키 신'신지 로이드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서울 아산 병원 내분비 내과 이유미 교수가 5년 정도 복용하고 다시 한번 검사를 통해서 확인하고 약을 조절하고 주라고 합니다!


    >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관리도 잘하세요!하느님도 몸조심하세요!


    이상, 하이트맨의 소견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