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즈브로/마블/피규어/데드풀2/케이블/키덜트/복면가왕/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5:48

    >


    여러분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잘 보고 계신가요?유쾌한 분위기의 마블 시리즈 치고는 약간 그늘진 분위기가 어려웠던 분들, 마침내 유쾌 말 왕 데드 수영장 2가의 영화로 공개된다!데드 수영장 2의 개봉일은 바로 5월 16일?새빨간 정장, 쉴 틈도 없는 부리!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뮤턴트, 그 이름도 방정한 데드풀!


    >


    데드풀 그 자체라 할 정도로 완벽한 메소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도 실내 소음을 자랑합니다.MBC 예능복면가왕에서 불쑥 뛰어나와 tomorrow를 부르며 열창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그가 레이놀즈인지 웨이드인지.... 아무튼 그가 뮤직까지 하며 내한한 이유는 바로 이 때문입니다.


    >


    수다스러운 데드풀이 이렇게 멋있을 수가 없다! 타노... 아니 케이블과 도미노 사이에서 마스크로 덮여도 짜증나는 표정이 잘 보이는 영화 포스터 한 장에서 데드풀 캐릭터를 느낄 수 있는 건 저뿐만이 아니잖아요.영화 시체들 수영장 2의 컨셉에 새로운 단장한 하스브로의 신상도 한번 예습하도록 합시다.


    >


    강렬한 색채감과 디테일이 눈에 띄는 붉은 정장의 뮤턴트!즉석 전설 시리즈 6인치 데드 풀장 피겨의 위풍 당당한 모습을 가장 먼저 살펴봅시다.언뜻 보면 "닌쟈가 X"가 의견이 나올 것 같은 통통한 머리가 인상적입니다.코믹스와 영화에서 가장 기본적인 무기가 되는 쌍검이 당신에게 잘 어울리지만 어디선가 탄알은 튀지 않는다.


    >


    못생긴 얼굴이지만 나르시즘 가득한 그의 캐릭터를 대변하듯 자신의 마크가 박힌 벨트에는 데드풀의 수많은 탄창을 채워주는 탄창대가 보입니다.경이적인 회복능력과 전투능력을 제외하고 큰 차이가 없는 데드풀이 매력적인 점은 다양한 무기의 활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탄입대처럼 등 뒤에 붙어 있는 칼집도 영화와 똑같은 구성으로 실제로 칼을 넣을 수 있습니다.허벅지에 걸린 서브 주머니도 6인치의 피겨도 꽤 나 정교하게 만들어져서 영화 속의 없어진 풀 이과의 하나 2인치 프리미엄 레전드 피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


    데드 수영장 2영화에서 new등장하는 케이블과 투 샷!서로 다른 매력의 캐릭터들이 영화에서는 어떤 아케미를 이룰지 효은심 기대가 켭니다.온 5월 일 6일 수요일, 놓치지 마시고 극장을 찾아 new의 모습의 데드 수영장과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