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더팬 출연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0:52

    꽃눈이 온다는 절기소설의 오늘,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영하 1.3도까지 내려갔는데요.여기에 한파가 더해져 낮에도 쌀쌀하고 체감온도는 더 떨어진다고 합니다.추위를 가장 많이 느끼는 목을 잘라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오늘은 SBS 더팬 출연진 소개글을 쓰겠습니다.


    >


    올해 하반기 연예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더 팬'이틀 일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더 팬은 스타들이 이미 알고 있는 연예스타 팬덤 서바이벌로서 대중에게 추천하고 국민이 직접 스타성을 평가해 우승자를 판정하는 신개념 sound 악예능이다.가수 유희열, 보아, 이상민, 돈이 본 인가의 팬들의 전문의로 같이 하고, 타이거 JK&윤미래, 도끼, 한채영, 슈퍼비 2PM, 준호, 박소현, 사이먼 도미닉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연예계 톱스타들이 직접 예비 스타들을 추천하고 화재를 모은 더 팬들은 기존에 알려진 95분에서 한 20분 확대 편성됐다.SBS 더팬 출연진 소개!!


    >


    *유희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한국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은 스타 아티스트!


    >


    * 보아 댄스에서도 음악으로도 최고로 빛난 퍼포먼스형 아티스트! 그동안 쌓아온 끼를 바탕으로 스타를 찾아간다!


    >


    *이상민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한 제작가 겸 가수!비결의 한 프로듀서의 눈에서 스타를 발견합니다!


    >


    * 킴이나 히트곡 제조기! 최고의 스타 작사가! 트렌디한 감각으로 예비스타의 매력을 읽어낸다!


    >


    스타들도 누군가의 팬입니다. "스타들이 맨 처음 알게 된 예비 스타들의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무대가 시작된다! 예비 스타들이 벌이는 팬심 경쟁! 그렇게 대중의 선택으로 판가름 날 그들의 운명! 과연 가장 많은 팬을 모은 스타는 누가 되는가! 예비 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 팬의 전쟁 <더 팬> "당신은 어느 팬이 됩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