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도감] 크리스 니가 참아;; 화가 많았던 남탓충의 최후, 스미더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1:03

    넷플릭스 도감[No.3개 브랏크미라ー스미도링]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스마트폰 스탠드를 구매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며 자신의 라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끄지 않는 넷플릭스 세미덕후의 넷플릭스 감상일지입니다.<기록자 성향 정보> #코믹 #호러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시트콤 #애니메이션


    >


    <블랙 미러 시즌 5스미도링(Smithereens)​ 총 별표:3.9점 ​ 몰입감:5점( 미친 놈아 어쩔라고 그렇게...!마음 졸이며 보게 됨)​ 가능성:4.5점(별에 거슬리기 없음)​ 재미:4점(인질 사건 소재여서 긴장감 오지가 후반에는 조금 루즈 해지는 것.)​ 참신성:4점(많이 본 인질 사건의 소재지만 그 원인은 참신한 분)​ 스트레스를 받은 요소: 열린 교루이에키(스트라이킹 우회와 같이 교루이에키이 문제이다.너무 열린 교루이에키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됐어?퀘스천 마크 500개 찍고, 마지막을 본다.


    오늘은 블랙 미러 시즌 5의 두번째 에피소드인 스미도링울레뷰ー하고 보려고 합니다 너무 너무 블랙 미러 시즌 5 나쁘지 않고 왔다고 사골 갈취에 감기와 의견 수도 있지만 ​ 뎃츄 노노 다만 나쁘지 않아의 넷플릭스 시청 속도가 포스팅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서 그래도 송곳 하나뿐,,,ㅠ 이 정 이야기 소재 다 떨고 지상 오쵸 나쁘지 않도록 하고..요르도 넷플릭스 보면서 살고 있는 숨니다...


    >


    아직까지는 소재 조금 남아있지만, 목하는, 정스토리 하본인보고하 본인 리뷰를 할 수도 있다.터프넷플릭스보는데약간목하일처럼느껴져서조금슬퍼지기시작한소리.ㅠ에서도 뭔가 이런 날이 오게 될 줄은 그렇게도 포스팅욜도욱도해서 그럴 것과 소견하면 살짝 자신의 본인이 큰 개로 그렇구나( 갑작스러운 셀프 칭찬)​ 어쨌든 스미 도린를 소개하자, 불고기, 5에서 메시지를 맡고 있는 에피소드 다스토우라이킨바이파스은 게도우 론 노다프 에피소드 코아직포스팅지 않았다 버린 블랙 미러 시즌 5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레이첼 잭, 아이슈 너 투'는 이와 같은 메시지는 없지만 재밌는 에피소드이다(데죠은 젬까지는 없음!)


    >


    하지만! 스미다린이 메시지를 그 뒤에 받고 있는 그래서 이 에피소드를 적을 생각은 없다는 것.사실 이 남자 주인공(크리스)의 인질극의 배경이 된 그 사고가 개인적으로 표준...종이가 잘못된 게 아닐까?라고 생각해서 어떤 메시지를 보내려는지는 잘 알지만, 그렇게 공감할 수 없다는 감정이 많이 있었다.


    >


    제가 무슨 직하하고 있는지 아마 아는 것...그 메시지의 깊이도 특히 깊지 않아 약 간 무리하게 블랙 미러니까 이 정도의 메시지는 있으면~ 하고 조합한 소견이 강한 이게 최선 이옷냐?어쨌든 불 미 5여러가지 신경 쓸 것이다.


    >


    별로 매력 포인트는 없는 편이지만 참기름을 짜내도록 짜서 매력 포인트와 별로였던 포인트를 나쁘지 않으니 나누어 설명한다.1편의 매력 포인트라고 하면 몰입감이 있다는 것?이 일화는 인질극이 소재라고 여러 차례 언급했지만 실제 초반부터 인질극이 나쁘지 않은 것은 아니다.초반에는 주인공(크리스)의 삶이 단조롭게 나쁘지는 않다.갑자기 눈이 내려 인질극이 벌어지면서 이 이야기가 전개된다.


    >


    앞부분은 어땠는지 기억도 안 나고... 인질극이 시작되는 부분부터는 주인공이 얼마나 라인인지 모르니 본인도 아슬아슬하게 본 것 같다.인질극의 소재가 모두 그렇듯이, 상당히 긴장감이 있어서 적어도 지루하지 않았다고 생각하 ​ 다만 이 주인공의 사정과 왜 그런 짓을 하면 1를 펼칠지 알게 된 후 조금은 아프고 감정이 움직이고 긴장감이 싹 사라진다는 점.다만 갑자기 안타까움이 밀려들기 시작했다 (w에르메스군)이 참아줘


    >


    소리의 매력 포인트는 여기서 끝이다.티옹...이게 끝이냐고..? YEAH...맞아요 사실 몰입감인 스토리는 특별히 매력적인 부분이 보이지 않았고, 기억에도 남아있지 않았어.다만 한가지 뚜렷한 미묘했던 포인트가 있는데^ 즉석정스토리 결국... 이전의 포스팅에도 한번 스토리를 한 적이 있는 것 같지만 본인은 열린 정스토리의 결국 매우 본인이 싫어하는 편인 시청자의 상상력을 발휘하는 여지웅 하지만 본인은 그대로 확실하게 어떻게 됐어! 그런 정스토리란 결국 좋다는 것...


    >


    그 점, 이 스미잘린은 나쁘지 않은 것과는 전혀 맞지 않았다^;; 더욱 중요한 이유로 결미가 어떻게 된거야! 를(더 자세히는 크리스가 어떻게 된거야!) 안보이고 짐작이 가는 화면만 나쁘지 않고 가열해둬 정말 텐션이 내려버렸어...w물론 결미 부분이 나쁘지 않은 장면을 통해서 추측한다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좀 많이... 몰랐습니다.따라서 아직 정확하게 주인공은 어떻게 됐으며 주인공의 마지막 예상이 실제로 이루어졌을 수도 있고, 어쨌든 궁금하고 짜증나는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


    >


    만약 실라도 과인처럼 열리면 꼭 닫고 마무리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라면 스미잘린은 완전하게 비춰주겠지 w 와인은 속아서 봤지만 너희는 그러지 마..


    [스미드린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Ol9KX7HJarI


    오! 포스팅합니다. 고스미잘린티저즈ound 봤는데 이거 순사기꾼이로군...티저를 보면 운세 스토리로 재밌을 것 같아.사실은 다르지만 스토리야. 오걸의 매일도 줄거리를 소개해 본다.스미저린도 복선이 빽빽하게 깔려있는 거인반전 요소가 있는 본인은 그런 복잡한 구성이 아니기 때문에 줄거리가 아주 단조로운 편이다^(짧게 쓴다는 sound)


    >


    스포를 하나로 점멸시킵니다.<스포 주의> (결국은 알려주지 않는다...) 스미잘린은 우바그아인의 공짜처럼 공유가동수단의 기사 역할을 하고 있는 크리스의 시각에서 스토리가 시작된다.그는 그가 살고 있는 세계관 중 가장 유명한 앱인 '스미자린' 본사 앞에 차를 세우고 무언가를 기다렸다거나 보통 운전기사가 손님을 기다린다고 소견할 수도 있지만, 왠지 그는 오로지 스미자린에서 나오는 콜만 받고 운전사 역할을 하고 있는 겁니다.


    >


    언뜻 보기에 이상하지 않은 크리스였지만, 스미잘린에서 하나 하고 있던 제이든이 양복 차림의 차를 타자 눈빛이 미묘하게 바뀌었습니다.제이든은 일때문에 공항으로 가고 있었는데 그것도그세계관속에서다른사람들과똑같이스미자린어플과스마트폰에빠져있고, 바깥 풍경조차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


    그런 제이든의 상태를 백미러로 똑똑히 확인하던 크리스는 길이 매우 혼잡하다며 제이든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기 시작할 겁니다.여전히 휴대전화에 정신을 못 차리고 나쁜 길로 가고 있는 줄 몰랐던 제이든은 크리스가 그를 지하로 끌고 가 총을 겨눌 때가 돼서야 인질극의 주인공이 된 sound를 실감하게 된다.


    >


    그러나 크리스는 인질극이 아내 sound였는지(당연히 아내 sound였겠지...) 재빨리 경찰관에게 발견되고, 경찰은 겨우 얻은 크리스의 신원을 조회해 본 뒤 밖의 그의 정체에 당황하게 된다.그는 원래 아주 평범한 교사였다.그는 경범죄 전과도 없던 선량한 시민이었다.그러나 왜 그는 수미 도린 지 크우오은잉지에이도우은을 납치하고 이런 인질극을 벌이고 있는 것 1...?더 이해하는 것은 그의 요구였다 그는 돈이 과도한 금전을 바라지 않고"스미자링의 대표"과 전화로 이야기하고 있었다


    >


    과연 그는 수미 도린 대표와 통화가 되기 1지도 대체 그 전화 한통이 무엇과 인질 사건까지 볼이게 되었는지 ​ 상세한 숨결이 이에키 은 블랙 미러 시즌 5에서 직접 확인하며..


    >


    <스포지의 끝> 정말 다시 음미해봐도 스미잘린은 큰 잘못이 없을 것 같지만.. 소견이 가는 이야기였어.(물론 잘못이 없지 않아요.(그야 스미자린 대표도 인정했는데..웃음) 지가 운전하면서 어?! 그렇게?! 해놓고도 괜히 子供된 스미다린에게 뭐라고 해서 인질까지 잡아버리다니....주인공 크리스는 정확히 조금 불쌍한 녀석이지만 동시에 뻔뻔한 사람 때문인 것 같다.)


    >


    무다린 대표만 몹시 피곤했나봐 촐랑촐랑 돌고 있는 크리스는 아무도 할 수 없어 ↑


    이런 분들에게 추천^-메시지 다소 블랙미러에 나쁘지 않은 사람-스마트폰 중독자-SNS중독자(보면서 각성하라)-인질극 같은 범죄물 초돌이들...(인질극만 보는 변태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이런 때 보면 나쁘지 않아요.몰입감 있는 가벼운 영화를 보고 싶을 때-퇴근 후 간단히 영화를 보고 싶을 때-스마트폰을 너무 많이 써서 자극을 받아야 할 때-BEST TIME=퇴사 후 영화 타이다(매우 에로틱한 이 이야기에도 보기 좋다).


    마지막으로 등장 인물 리스트 업 ​ ​ ​ 등장 인물이 정말 X2 적표은불렉미라ー 5정말 원하는 것 수가 많음 ​


    >


    크리스 스미잘린의 주인공이 이미 말했듯이, 원래는 교사였던 본인의 '어쩌고'의 원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이어의 어플리케이션 운전사로 일했던 사람입니다.엉뚱한 전 여자친구와도 관련된 하나로 스미다린에 깊은 분노를 품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미다린의 직원을 납치해 기어코 스미다린 대표와 통화를 하려는 인물입니다.언뜻 처량하고 동정심이 생기는 피해자 같지만 알고 보면 남 탓.


    >


    그리고 다른 에피소드에 팔콘, 자신과 말 1리 사이러스 자신 온 것에 이 분도 찾아봤는데...모두 짐 모리아티의 역을 맡우쇼쯔동 생각했던 앤드루 스콧.어차피 얼굴이 흔하고 서자 신중히도 기억 못하지만 1단 머리에 담아 둘 거예요.


    >


    지에이도우은크리스에 납치되는 수미 도린 직원 지에이도우은 원래는 회사의 주요 임원에 통보하는 옷을 피킹 하고 공항에 갈 뻔했지만 스마트 폰에 정신 팔리고 크리스에게 납치되어 버리는 날부터 열까지 다 불쌍한 인물...!( 일하는 납치된 4대 보험 된다)​ 그 때문에 사실 크리스가 가장 아내 sound에 세운 방안은 수미 도린 중역을 납치하고 바로 대표와 직통을 하려는 것이었는데, 납치하고 본 지에이도우은은 입사한 지 일주일밖에 안 된 인턴이었다.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양복을 빼입은 골후에사의 중역으로 크리스가 착각하고 버린 것, 크리스는 이 때문에 또 지에이도우은에 가서 화를 내는데(정말 남 탓 벌레라고는가 잘못되고 납치해서;;)그 때 많이 쫄아 있는 것이 그뎀 불쌍하다보였다.


    >


    빌리 바우어(수미 도린 대표)크리스가 너무도 찾아 내고 소국 중에 그 이름을 욜뎃도는 듣게 되는 인물의 빌리 ​ 빌리 바우어는 수미 도린의 CEO로 이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는 그뎀 본인도 많은 디지털 정보에 노출되어 조금 sound의 안정을 찾으려고 151칸 묵언 수행 중이던(유급 휴가 개꿀.)


    >


    즉석 이런 곳에서...(나도 이러고 살고 싶다)곳에서 묵언 수행 6일 차에 즉석 고런 사코이 폭발하고 직원의 연락을 받게 된다( 쉬는 날 연락하지 않도록입니다.알아요...3)직원들은 정내용 오히려 회사에 큰 타격이 좋다, 크리스와의 통화를 극구 반대하지만, 그들과 달리 일어났던(?)CEO빌리는 적극적으로 인지르인크리스의 스토리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


    아, 그래서 빌리역의 토퍼 그레이스는 스파이더맨 출신으로 베놈 역으로 본인 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원조 베놈 찐 베놈이라고 보니 또 느낌이 많이 다르네, 토퍼씨 그렇게 보진 않았지만 무서운 사람으로...?


    금 하나는 블랙 미러 2번째 에피소드인 스미자링레뷰ー을 던졌다.


    >


    스미잘린이 전하는 메시지는 뭐 대충 핸드폰 즉석 쓰고 SNS 즉시 하자! 그거 할 시간에 주변 사람들 돌보고 보내자! 그런 이 스토리로 정리할 수 있는데 뭐... 사실 이게 전달됐는지는 잘 모르겠어.^^(여전히 첫 평균 6시간 이상으로 휴대 전화 사는 본인.ᄏ


    >


    뭐, 사실 스미잘린이 모두를 경계해서, 다들 행동을 바꿉시다!라고 만든 건 아니니까, 메시지를 재고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예기하는 것 자체가 파급력이 있어서 많이 전해졌더라면, 본인도 한 번은 "오~"하는 의견을 했을 텐데, 스미잘린은 좀... 그런 점에서, 메시지 전달력이 그다지 좋지는 않았던 것 같다.


    >


    자주 휴대폰을 사용해 운동하면서 살아갑시다^ (급한 교훈...) 오핸시로 글을 쓰면서 끝!


    <표>#] 드린#블랙 미러#불렉미로스미도린#블랙 미러 5스미도링#넷플릭스#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영화 추천#영화 추천#아메 리카 영화 추천#외국 영화의 추천#외국 영화 추천#넷플릭스 주거 더 링#넷플릭스 블랙 미러#넷플릭스 블랙 미러 5#인터넷 플릭 스불렉미로스미도린#인터넷 후릿크스잉셍쟈크#네쯔프 르 추천#넷플릭스 고인 물 추천#넷플릭스 고인 물#신경제 정책(고인 물#네쯔프 루릭스죠은쟈무#네쯔프 르 추천#넷플릭스전 잼#넷풀티은쟈크#넷플릭스 걸작 추천#넷플릭스 걸작#넷풀티은쟈크 추천#네쯔프 루스미도린#네쯔프 르 블랙 미러#넷풀불렉미로스 미도린#블랙 미러 레전드#블랙 미러 시즌 5#스미도링 배우#불렉미로스미도린 배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