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목 통증, 고열 원인 ::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18

    목의 통증·고열 원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 [부산편도염 치료방법: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 할 수 있는 삼성메디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지역 감기로 이비인후과를 찾는 환자들이 점점 날개를 펴고 있습니다. 특히 목이 마르고 따끔한 증상은 자연적으로 낫는 경우가 많지만 단순히 소견을 하고 치료를 받지 않은 채 방치하면 합병증으로 편도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오항시 삼성메디비인후과에서 '편도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부산의 목 통증: 편도염이란 어디 질환입니까?편도는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림프 조직입니다."편도의 조직은 설편도, 인두편도, 이관편도, 구개편도로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그중 후개수 양쪽에 위치한 구개편도가 대표적입니다"즉 간단히 이야기해서 이런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편도염'이라고 할 것이다.★부산 목감기 고열:편도염의 원인과 증상은 무엇입니까?편도염의 원인은 어떻게든 베타용혈성 연쇄상구균으로, 그 밖에 포도상구균 헤모필스 폐렴구균, 인플루엔자, 헤르페스 등의 원인균에 의해 편도염이 발생합니다. 즉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 원인입니다.또는 만성 피로, 면역력 저하의 원인에서도 발생 능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산열감기:편도염 진단방법과 치료방법은 무엇입니까?위와 같은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면 이비인후과에서 진찰을 받아 전문의에서 편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급성 편도염을 진단을 받게 되면 통증과 염증 제거를 위한 진통 소염제 항생제 등의 사용 후 약물 치료를 약 2주 정도 충분히 치료를 받게 되며 한편 만성 편도염의 경우 재발률이 높고 수술적 치료를 권장하는 것이다.


    >


    편도가 비대한 경우 편도로 절제하는 비결도 있지만, 고주파에 의해 편도의 크기를 줄일 수 있으므로 마스터에서 충분한 상다소음을 한 후 판정하십시오.(본원에서는 편도로 절제하지 않습니다.)


    ★부산편도염 치료:편도염 예방법은 어떻습니까?평소 외출 후에는 손발을 깨끗이 씻고 위생관리에 신경 쓰며, 미지근한 물을 조금 자주 마시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합니다.그리고 만성피로감으로 편도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충분한 휴식과 면역력을 올리기 위한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섭취를 해야 합니다.목의 통증·고열 원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 [부산편도염 치료방법:삼성메디이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