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S자격증 조회&발급기관 링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3:30

    >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각종 지원서 등에 자격증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가끔 머리가 아픕니다. 특히 취득하고 나서 오래된 자격증 중 유효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재증명을 받아야 하고 재시험을 봐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히, MOS 자격의 유효 기간은 없기 때문에, 최초 취득부터 언제라도 자격 재발행을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는 MOS 자격증 조회가 가능한 발급기관 링크입니다. 한국에서 영어로 유명한 YBM에서 YBMIT라는 국제IT자격증기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MOS 자격증 조회를 하는 비결은 어렵지 않아요. 먼저 불편한 점이고, 주의해야 할 점은 인터넷 이용 시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하나 0버전 이상의 다른 모든 브라우저(무바 1기기 포함)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나중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호환성에 を追加을 추가해 보세요.


    >


    MOS자격증 발급기관인 YBMIT의 메인 페이지입니다. 로그인하면, 우측 상단에 MY PAGE가 있습니다.


    >


    왼쪽 메뉴에 MOS 자격증 조회자 발급을 받는 메뉴가 있습니다. 인터넷 출력을 이용하여 개인 PC로 직접 인쇄하거나 PDF 파 하나 인쇄하면 파 하나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때는 유료의 발급을 신청하면 실물의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데, 2000원의 자격증 발급비가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무료 발급인 MOS 자격 조회 및 발급은 Certiport라는 사이트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


    YBMIT는 MOS자격증 발급기관인데 다른 사이트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